강남 안마 역삼역 강남 안마 비비드스파 힐링 후기

역삼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았던 강남 안마 비비드스파 입니다.

주차도 가능해서 예약할 때 말씀드리면 관리 시간 동안 주차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주세요 🙂

1리터 커피 건물을 찾으면 쉽게 발견할 수 있고요. 뚜벅이들도 쉽게 찾을 수 있는 역세권 역삼 마사지샵 입니다.

역삼역에 위치하기도 하고 인근에 직장인분들도 많은터라 워낙 인기가 좋은 샵이에요. 그래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추천! 건물에 들어가려면 초인종 요청을 해야 합니다. 문을 열어주시면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반갑게 맞아주시는 관리사님 🙂 미리 예약하고 딱 맞춰서 방문해서 아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강남 안마 비비드스파는 정말 깔끔하고 쾌적한 관리샵 이라 마음에 들었는데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고, 다른 분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개인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드 톤의 차분하고 고급진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관리 케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엄청 기대를 하고 방문 했어요.

특히 요즘에는 부드러운 오일로 편안하게 관리해주는 스웨디시를 받고 싶었던 터라 더욱 기대되었던 역삼역 강남 안마 비비드스파 였습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이 너무 좋았던 관리실 내부 입니다. 관리실 청결도가 상당히 높았고, 인테리어와 소품 하나하나 고급지게 구성하셔서 너무 좋더라고요. 품격있는 마사지 샵 이었습니다.

공간 한켠에 이렇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소파도 마련되어 있어요.

들어가서 본격 관리를 받기 전에 기념으로 한컷 파파방. 오랜만에 나에게 투자를 하러 온 날이라서 엄청 기대되었던 찡긋 입니다.

요즘에 회사일과 휴가도 다녀와서 어깨를 포함해서 전체적으로 피로했던 터라 편안한 마사지가 필요했어요 🙂

들어가서 가장 먼저 한 일. 바로 나에게 맞는 오일향을 고르는 것이었어요.

에센셜 오일의 향은 코의 점막과 말초 후각신경을 통해 대뇌로 전달되어 몸의 호르몬 분비와 호흡, 감정 상태를 좌우하는 중추신경에 영향을 준다고 해요.

그래서 에센셜 오일을 선택할 때에는 몸의 컨디션, 심리 상태를 고려하면 좋다고 해요. 강남 안마 비비드스파에서는 자세한 상담 후에 맞춤 향을 추천을 해주시는데요.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시라면 무향관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4가지 에센셜 오일 모두 향이 좋으니 몸 컨디션과 좋아하는 향을 위주로 선정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향은 바로 베라가못 향 입니다.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향으로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 받고 싶어서 오일 향을 최종 픽 했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탈의를 하고 먼저 샤워를 하고 관리 받을 준비를 해봅니다. 탈의실 내에 섬유스프레이가 있어서 나중에 나갈때 칙칙 뿌려주면 또 새로운 기분이 든답니다 🙂 (심지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프레이!)

탈의하고 착용할 수 있는 일회용 속옷도 준비되어 있어요. 오일 관리 이기 때문에 오일이 묻을 수 있어서 일회용 솟옷 착용은 필수적입니다.

샤워실도 아주 잘 구축되어 있고, 모두 아베다 제품으로 어메니티가 구성 되어 있습니다. 아주 고급이고 쾌적하죠?

화장대에도 아베다 제품으로 싹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스트, 에센스, 로션 등 샤워 후에도 관리할 수 있는 모든 제품이 마련 되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아베다 어메니티 라서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던 역삼 강남 안마 비비드스파 입니다.

편안하게 스웨디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구축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일회용 실내화로 갈아신고 본격적으로 관리를 받을 준비를 합니다.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관리를 받았는데요. 아무래도 오일 관리이다보니 관리 중에 사진은 따로 찍기가 어려웠어요. 최대한 받은 관리를 세세하게 말로 설명을 드려볼게요! 🙂

저는 이번에 서양식수기요법테라피 + 스크럽 60분 관리를 받았습니다. 스웨디시는 서양식 수기 요법의 부드러운 마사지로 전체적으로 릴렉싱 되는 동작들이 반복되기 때문에 부감없이 바디관리를 받기 좋더라고요. 피곤함이 많았는데, 편안해지는 관리여서 만족합니다. 특히 관리사님께서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섬세하게 케어해주셔서 힐링 되는 60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스웨디시 관리 후에는 스크럽도 해주시는데 정말 한층 개운해지더라고요. 60분 꽉꽉 채워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60분 스웨디시 관리와 스크럽을 마친 다음에는 샤워를 했고요. 오일과 스크럽제가 머리에도 살짝 묻어서 머리도 감았는데, 섬세하신 관리사님이 헤어드라이도 연결해주셔서 머리까지 따뜻하게 말렸습니다. 한층 개운해진 기분에 생얼이지만 거셀 하나 남겨보았네요 히히

그리고 탈의실 안에 미니 냉장고가 있는데, 여기에 다양한 물, 음료 들이 있어요. 먹고 싶은 것을 꺼내 마시면 되어요. 관리 마치고 샤워 후 딱 음료수 꺼내 먹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배려 넘치는 역삼역 마사지 강남 안마 비비드스파 최고 입니다♥

Conclusion: 강남 안마 비비드스파에서의 힐링 경험은 정말 놀라운 것이었습니다. 관리사님의 전문성과 관리실의 쾌적한 환경,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이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FAQs:

  1. 강남 안마 비비드스파는 어디에 위치하나요?
    • 역삼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 주차는 가능한가요?
    • 예, 주차가 가능합니다. 예약 시 주차 가능 여부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3. 에센셜 오일 선택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관리 전에 여러 향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상담 후에도 맞춤 향을 추천해줍니다.
  4. 스웨디시 마사지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 서양식 수기 요법의 부드러운 마사지로 전체적으로 릴렉싱하게 됩니다.
  5. 샤워 후에는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 아베다 어메니티와 미니 냉장고의 음료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강남 비비드스파 힐링 경험

위치 및 접근성 역삼역 3번출구에서 단 5분 거리에 강남 안마의 비밀스팟, 비비드스파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가 필요하신 분은 예약 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편리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시설 및 인테리어 우드 톤의 세련되고 고급진 인테리어로 꾸며진 비비드스파에서는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각 관리실은 독립된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어 다른 고객과의 접촉 없이 편안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특징 스웨디시 마사지는 부드럽게 전체적으로 릴렉스하게 만들어주는 서양식 수기 요법입니다. 60분 동안 관리사님의 숙련된 솜씨로 피로를 풀어주며, 스크럽까지 함께 진행되어 피부도 한층 개운해집니다.

향기의 선택 에센셜 오일의 선택은 고객의 기호와 컨디션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다양한 향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며, 상담 후에도 맞춤 향을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완벽 샤워를 마친 후에는 아베다 어메니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 냉장고에서는 각종 음료를 준비해두어 마사지 후에 목마르신 분들께서 마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

결론 강남 비비드스파에서의 관리는 정말 탁월한 경험입니다.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전문성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강력히 추천합니다!

FAQ

1. 비비드스파의 위치는? 역삼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입니다.

2. 주차는 가능한가요? 네, 예약 시 알려주시면 주차가 가능합니다.

3. 에센셜 오일 선택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여러 향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후에도 맞춤 향을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스웨디시 마사지의 특징은? 서양식 수기 요법으로 전체적으로 릴렉싱하게 됩니다.

5. 샤워 후의 서비스는? 아베다 어메니티 및 냉장고 내 음료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강남 비비드스파 힐링 경험

위치 및 접근성 강남의 복잡한 길을 지나, 마침내 찾게 되는 숨겨진 보석 같은 장소가 있습니다. 바로 역삼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한 ‘비비드스파’입니다. 복잡한 도시 속에서 이런 휴식의 공간을 찾는 것은 참으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을 위해 편리한 주차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어, 미리 예약하면 편하게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경험을 기다리고 계신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시설 및 인테리어 외부의 소음을 잊게 해주는 비비드스파의 인테리어는 우드 톤으로 꾸며져 있어요. 이곳에 들어서자마자 따뜻한 분위기에 몸과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프라이버시입니다. 각 관리실이 독립된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어, 다른 고객과의 접촉 없이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집처럼 편안한 공간에서의 휴식은 어떤 가치도 대체할 수 없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스웨디시 마사지 특징 많은 사람들이 스웨디시 마사지의 특징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전통적인 서양식 수기 요법으로, 전체적으로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데 탁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관리사의 숙련된 손길이 60분 동안 당신의 피로를 스르르 녹여줄 것입니다. 그리고 스크럽까지 함께 진행되어 피부도 한층 개운해집니다. “마사지는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치유해주는 마법”이라고 느껴지실 겁니다.

향기의 선택 여러분은 에센셜 오일의 향을 선택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비비드스파에서는 고객의 기호와 컨디션에 따라 에센셜 오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향 중에서 선택하시되, 상담 후에도 맞춤 향을 추천받으실 수 있어요. “향기는 기억을 되살려주는 시간여행의 열쇠”라고도 하는데, 여러분의 기억 속 특별한 향을 찾아보세요.

서비스 완벽 마사지 후의 시간도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샤워를 마치고 나면, 아베다 어메니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 냉장고에는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서비스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는 말이 생각나는 순간입니다.

결론 강남 비비드스파에서의 관리는 단순한 마사지를 넘어, 힐링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세심한 배려와 전문성, 그리고 뛰어난 서비스로 만족감을 높여줍니다. “인생에서 잠시의 휴식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든다면, 강력히 추천합니다!

FAQ

  1. 비비드스파의 위치는?
  • 역삼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입니다.
  1. 주차는 가능한가요?
  • 네, 예약 시 알려주시면 주차가 가능합니다.
  1. 에센셜 오일 선택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여러 향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후에도 맞춤 향을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스웨디시 마사지의 특징은?
  • 서양식 수기 요법으로 전체적으로 릴렉싱하게 됩니다.
  1. 샤워 후의 서비스는?
  • 아베다 어메니티 및 냉장고 내 음료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Leave a Comment